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중국 电影2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중국 영화 电影 추천 2탄입니다!

 

 

지난번에는 대만 영화인 《청설 听说》를 소개해드렸어요.

(아직 영화 청설에 대한 추천 내용을 못 봤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cube-choi.tistory.com/3?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Story 开始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처음은 모든 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电影》를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해요! 영화라는 주제를 선택하고 많이 고민했어요... 오늘 소개하려는 영

cube-choi.tistory.com

 


 

百度 《이별 계약 分手合约》 图片

《이별계약 分手合约》

 

  • 영화 (电影名): 이별계약 分手合约, A Wedding Invitaion
  • 개봉일 (上映时间): 2013年 04月 12日
  • 영화 장르 (类型): 로맨스 영화(爱情)
  • 영화 감독 (电影导演): 오기환 (吴基焕)
  • 등장인물 (演员): 펑위옌 彭于晏(리싱 역 男主角), 바이바이허 白百何(차오차오 역 女主角)

 

오늘 추천해드리는 영화는 《이별계약 分手合约 fēnshŏuhéyuē》입니다.

이별계약은 2013년 4월 12일에 개봉한 한중합작영화에요. 

 

 

한국에서는 2013년 7월 27일에 개봉했다고 합니다.

저는 아는 선배에게 추천받아서 본 영화라서 최근에 한중 합작영화인 것을 알게되었어요~ㅎㅎ

 

 

한국의 CJ E&M과 중국 CFG가 같이 공동작업을 했고, 개봉 이틀만에 제작비 전액을 회수했대요...

추천하면서도 재밌었던 이유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고있어요...

 


百度 《이별 계약 分手合约》 图片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이 영화는 두 배우들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해요.

초반에는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진행되서 진행이 느린 영화를 답답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인 영화라고 생각해요 ㅎㅎ

 

영화의 흐름? 순서로 사진을 배치했어요 ㅎㅎ

고등학교 시절 리싱(男主角)가 매일 차오차오(女主角)에게 도시락을 몰래 바꿔서 선물해요.

차오차오는 매일 자신을 위해서 도시락을 준비하는 리싱에게 마음이 생기면서 영화의 이야기가 시작해요.

둘은 고등학교와 대학교, 취직 모든 시간을 같이 보내면서 긴 연애를 이어갑니다.

수줍은 고백, 두근두근 첫 키스, 첫 기념일...

모든 것을 처음으로 함께 경험한 리싱과 차오차오는 드디어 고백 타임을 가져요.

그러나 고백을 받는 차오차오가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해요.

많은 핑계를 말하던 차오차오가 마지막으로 한 말은 5년 후에도 둘다 솔로라면 결혼하자는 마지막 약속이 끝입니다.

가장 행복한 순간에 갑작스러운 이별통보가 바로 이 영화의 주요 장면이라고 생각해요~~

 

 

5년 후 그들은 과연 다시 만나서 결혼을 하는가? 라는 내용을 다루는 영화랍니다 ㅎㅎ

영화 줄거리를 쓰면 항상 계속 다 말하고싶은 생각이....

 

 

이 영화도 꼭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화를 보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추천 방법들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ㅎㅎ

https://cube-choi.tistory.com/4?category=789324

 

Cube's 중국 드라마 & 영화 보는 방법!!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중국 영화 《청설听说》을 소개해드렸어요. (만약 영화 추천을 아직도 못 보셨다면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cube-choi.tistory.com/3 C

cube-choi.tistory.com

 


 

 

이별계약을 본 한국인들의 반응

 

이 영화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 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한국에서는 상영한줄 몰랐는데 한국에서도 진짜 인기가 많았나봐요 ㅎㅎ

 

 

이 영화는 주인공도 재밌지만 주인공들의 이성 파트너들이 깨알 재미를 주는 것 같아요.

저는 마오마오(오른쪽 남자 친구)라는 여주인공 친구가 재밌었어요 ㅎㅎ

 

 

주인공과 주인공 친구들이 궁금하다면 꼭 영화를 봐주세요~~ 

( 광고 X... )

 

 

다들 기억에 남는 중국 영화가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그럼 다음에는 드라마 추천으로 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