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중국 电影3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好久不见!

 

오늘은 중국 영화 추천 3탄입니다!!

 

중국 영화 추천 2탄에서 소개드렸던 한중합작영화 《이별계약 分手合约》 기억나시나요??

(아직 영화 이별계약을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ㅎㅎ)

 

https://cube-choi.tistory.com/14?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추천 2 《分手合约》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중국 영화 电影 추천 2탄입니다! 지난번에는 대만 영화인 《청설 听说》를 소개해드렸어요. (아직 영화 청설에 대한 추천 내용을 못 봤다면 아래 링��

cube-choi.tistory.com

 


百度 《七月与安生》 图片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七月与安生》

 

  • 영화(电影名):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七月与安生

  • 개봉일(上映时间): 2017年 12月 07日

  • 영화 장르(类型): 剧情, 爱情, 青春

  • 영화 감독(电影导演): 증국상 曾国祥

  • 등장인물(演员): 주동우 周冬雨 (안생 역 女主角), 마사순 马思纯 (칠월 역 女主角), 이정빈 李程彬 (가명 역 男主角)

 

 오늘 추천해드리는 영화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七月与安生 qīyuèyŭānshēng입니다.

한국 영화 이름은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라고 부르지만 중국어로 영화 이름은  '칠월과 안생'이에요.

 

 2016년 9월에 중국에서 개봉 후 한국에서는 2017년에 개봉한 중국 영화에요. 

최근에 다시 중국어도 공부할 생각으로 중국 영화를 알아보던 중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알게 된 중국 영화랍니다 ㅎㅎ

 

저는 처음에 딱 주동우周冬雨가 등장인물로 나와서 바로 재생을 눌렀어요~~

주동우 周冬雨

중국 영화에서 많이 본 중국 배우 아닌가요?ㅎㅎ

주동우가 나온 영화에서는 《동탁적니 同桌的你》라는 영화도 정말 추천하는 영화에요! 

다음에는 동탁적니도 올려드릴게요~~

 


왼쪽: 칠월 七月  오른쪽: 안생 安生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이 영화는 두 여자 주인공이 어린 시절부터 절친으로 성장하다가 한 남자를 만나면서 완전 다른 삶을 사는 영화에요.

영화 사진이나 이름만 보고 로맨스 영화를 생각했다면 뭔가 더 복잡하다는 느낌이 받을 것 같아요.

 

 두 주인공은 절친이지만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공들이 나와요.

부모님의 사랑을 받으며 부족함없이 자란 우등생 칠월과 부모님의 사랑도 못 받고 항상 자유롭게 사는 안생.

그리고 그 사이에 나타나는 가명. 3명이 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나와요.

 

가명을 만나면서 칠월과 안생 둘 다 사랑에 빠지고 안생이 친구를 위해 포기하면서 칠월과 가명은 연인관계로 발전해요.

안생은 가명을 향한 마음과 친구 칠월에 대한 생각으로 먼 여행을 떠나고 그 과정에서 둘은 복잡한 관계로 변해요.

 

안생은 성격에 따라서 자유롭게 여행하지만 힘든 삶을 살고, 칠월은 우등생답게 가명과 좋은 대학에 진학하고 안정적인 직업에 취직하고 가명과 결혼까지 생각해요.

그런 둘 사이에 안생이 돌아오면서 영화의 분위기가 변해요...

 

 

뒤의 내용은 직접 봐야 감동이 있는 영화라서 줄거리는 여기까지 ㅎㅎ

 

이 영화는 뭔가 독특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 영화랍니다~~

N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후기

후기를 보면 저처럼 주동우를 보려고 이 영화를 본 사람도 있네요 ㅎㅎ

 

 

다음에도 재미있는 내용들을 추천드릴게요 ㅎㅎ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