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年 06月 16日 《内蒙古旅行》 Cube 하늘을 날다!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하면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써야 할지 고민하다가

사람들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내용으로 중국을 선택했어요~

 

 


-중국(中国)-

중국 국기: 오성홍기(五星红旗)

  • 국가명: 中国 중국 (中华民族共和国 중화인민공화국)
  • 수도: 北京 베이징
  • 언어: 汉语 한어 (简体字)
  • 국기: 五星红旗 오성홍기
  • 인구: 14억 3,932만 3,776명 (세계 1위 인구수)

처음 중국을 접했을 때 저는 딱 위의 정보만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중국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후 저에게 중국은 가까우면서 먼 나라였어요.

처음 중국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다 비슷한 느낌 아닐까요? ㅎㅎ

 

 

한국과 비슷하지만 다른 한자를 쓰고, 생각하는 방식도 많이 다른 나라였어요~

그러나 다들 중국의 매력에 빠져서 이 블로그도 찾아왔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중국에 빠진 후 즐겁게 공부한 중국어 관련 지식과

지금도 즐겨보는 매력적인 중국 드라마 & 중국 영화,

그리고 중국 여행 (가끔 국내 여행도 소개하려고 고민 중...-호텔관광경영학부 졸업생의 욕심-)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중국어(汉语)-

 

요즘 사람들은 언어를 배운다고 생각하면 그저 시험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나 저는 언어는 그 나라의 문화와 생활을 알 수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시험을 중점으로 하는 언어가 아닌 중국어를 배우는 내용을 같이 공유하려고 고민하고 있어요!

처음 중국어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기본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들 스스로 공부하는 방식을 공유해도 좋을 것 같아요!!!

 

 

교환학생을 통해 배운 실생활 중국어도 같이 공유할게요!!!

 

 


-중국 드라마 & 중국 영화(电视剧&电影)-

百度baidu "欢乐颂" 

 

 

역시 공부는 즐기면서 하는 게 짱!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중국 드라마와 영화들이 인기를 끌고 있어요.

 

 

중국 드라마들은 사극? 역사적인 내용의 드라마들이 많아요. 그래서 노잼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나 중국도 현대물 드라마가 많다는 것!!!

가장 처음 접한 중국 드라마부터 최근까지 즐겨보는 중국 드라마와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중에서는 위의 환락송(欢乐颂)이 저의 첫 중국 드라마입니다!!

상해에서 생활하는 5명의 여자들의 삶을 그린 드라마로 최근에는 TV에서도 가끔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다양한 중국 드라마와 영화를 소개하는 시간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중국 여행(中国旅行)-

中国 古北水镇-중국 여행 중 계속 생각나는 여행지 1위!!

취미가 여행인 사람으로서 꼭!!! 중국의 여행지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국 면적이 세계 4위라는 것을 알려주는 요소가 바로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아름다운 곳이 많고 즐길 수 있는 요소도 엄청 많아요 ㅎㅎ

중국의 여행지와 문화 공연, 중국에 가면 필수 코스들을 공유할게요.

 

 

참고로 저의 여행은 관광지, 공연, 맛집!!! 모두를 포함하는 것이 여행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각자의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 再见!!

 

 

我好期待啊!!!!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