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电影》Cube's 중국 电影 Story 开始!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처음은 모든 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화电影》를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해요!

 

 

영화라는 주제를 선택하고 많이 고민했어요... 

오늘 소개하려는 영화가 중국이 아닌 대만 영화이기 때문에 많이 고민했어요...

중국 영화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왜 대만 영화야?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죠?

 

 

첫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중국에 대해 공부할 때 저는 취미로 중국 드라마, 영화를 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나 중국 영화는 생각보다 적었고 대만 영화가 저에게 더 매력적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여러분에게도 첫 영화 추천으로는 대만영화를 선정했습니다?!?!?!?!

 

대만 영화는 간체자简体字가 아니라 번체자繁体字여서 자막을 봐도 모를 수 있어요.

처음에는 한글 자막으로 영화를 보고 중국어 듣기와 친해지는 시간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단 대만 영화는 발음이 중국 보통화普通话와는 다르기 때문에 회화 연습으로는 비추입니다!

취미라고 생각하면서 영화를 즐겨주세요.)

 


《청설 听说》

 

百度 《听说》

 

  • 영화: 청설 听说, Hear Me
  • 개봉일(上映日): 2010年06月17日(재개봉일: 2018年11月08日)
  • 영화 종류(片种): 로맨스 영화(言情片)
  • 영화감독(电影导演): 鄭芬芬 청펀펀
  • 등장인물(演员): 펑위옌-彭于晏(男主角). 진의함-陳意涵(女主角),  천옌시-陳姸希, 린메이슈-林美秀, 나북안-羅北安

처음 선정한 영화는 바로 《청설听说》입니다!

청설은 제가 처음 본 영화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본 중국 영화들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ㅎㅎ

 

 

영화 줄거리(电影情节)

 이 영화는 로맨스 영화로 남자 주인공 '티엔커'가 수영장에서 처음 여자 주인공 '양양'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해요.

평범한 사랑이야기라고 생각하면 NO!!! 이 영화는 말을 못 하는 장애인을 배경으로, 수화를 통해서 두 주인공이 이야기를 해요. 

 '티엔커'가 계속 '양양'에게 호감을 가지며 다가가지만 '양양'은 생활비를 위해서 많은 아르바이트로 계속 바쁜 시간을 보내요. 그러나 '티엔커'는 그런 그녀를 계속 찾아가면서 호감을 표시합니다.

 결국 둘은 점점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고 처음으로 둘은 데이트를 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요. 그러나 그녀가 집을 비우고 노는 사이에.....

 

 

줄거리를 쓰다 보니까 스포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이 영화는 강추하는 영화여서 줄거리는 직접 영화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설명이 너무 허접해서 이 영화가 과연 재미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면...

 

naver 《청설 리뷰》

 

한국인들의 평점을 믿어보세요 ㅎㅎ

 

 

양양에게 사랑한다고 마음껏 표현하는 티엔커~

 

말이 없어도 사람에게 감동을 주고 재미를 주는 영화가 또 있을까요?

 

지금까지 계속 말로 약속하고 사랑을 배신당하는 영화에 분노를 느꼈다면 청설을 강추드립니다 ㅎㅎ

 


사실 저한테 이 영화에서 가장 매력있는 배우가 누구냐고 물어본다면...

 

티엔커 爸爸,妈妈

 

바로 티엔커의 부모님입니다!!!!!!!!!! ㅎㅎ

영화를 보셨다면 다들 1000000000000% 공감이시죠?

 

 

이분들의 성격이 궁금하시다면 꼭 영화를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MZABoxENJEs

간단한 영상이지만 스포가 있어요...ㅎㅎ 참고해서 봐주세요;;

 

다들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를 여기에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의 추천은 여기까지!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哈哈哈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