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逗思夜市场》照片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요즘 계속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도 못쓰고 중국 생활도 점점 희미해지려고 해서 오랜만에 중국 추억팔이를 하려고 합니다. ㅎㅎ

 

해외에 가면 가장 힘든 것은?!

다른 사람들은 보통 인종차별, 언어문제, 외로움 등 다양한 어려움이 있다고 들었어요.

그러나 저는 중국에서 가장 힘들고 필요했던 게 한식이었어요 ㅎㅎ

 

중국 음식들도 맛있지만 저는 김치를 좋아해서 중국에서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꼭 한식을 먹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중국에서 가장 먼저 찾은 한식당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바로 북경 유학생들의 중심지?같은 오도구에 위치한 《올킬야시장 逗思夜市场》입니다!!!

 


 

  • 식당명 店名:올킬야시장 逗思夜市场

  • 영업시간 营业时间: 월요일~일요일 오후4시30분~오전4시 周一到周日下午4点半~上午4点

  • 주문전화 订餐电话: 010-62345611

  • 주소 地址: 오도구 서교호텔 입구 지나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北京海淀区五道口王庄路18号西郊宾馆入口旁(近西郊宾馆海鲜酒楼)]

 

 

逗思夜市场入口,室内

야시장의 대표 이미지라고 생각해서 바이두에서 3가지 사진을 골랐어요!!

그리고 대기줄이 워낙 길어서 위 배경을 가장 많이 보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가는 식당이여서 저는 항상 5시 이전에 식당에 가는 것을 추천해요.

조금만 늦어도 기본 30분 대기라... ㅠㅠ

 

저는 단체로 가는 날이면 갔다가 포기하고 다른 식당으로 간 일이 많았어요! 꼭 빨리 가서 드셔보세요 ㅎㅎ

 

百度《逗思夜市场的菜单》照片

한식당이라는 특징때문에 메뉴판도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주문하기 편해요!!

중국어가 아직 힘드신 유학생분들도 편하게 한식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

 

저의 강추메뉴는 《닭강정首尔炸鸡》, 부대찌개部队火锅, 치즈닭갈비芝士炒鸡排, 주먹밥自制饭团입니다!!!

음식이 많이 남으면 포장도 가능해요ㅎㅎ

많이 주문하고 집가서 2차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꼭 드셔야하는 메뉴 《닭강정!! 주먹밥!!》

맛있고 양도 많아요!

광고는 아니지만 오도구에서 한식 식당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그럼 다들 다음에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