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中国电影6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영화는 한국인이 모두가 알고 좋아하는 배우 성용 成龙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바로 중국 영화 【뱅가드急先锋】입니다!!

 

성용하면 항상 앞에서 싸우는 모습이었는데 이번에는 뭔가 뒤에서 명령하고 대장같은 느낌의 영화예요.

성용의 액션 영화를 기대했다면 약간 성용의 기존 영화와 많이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ㅎㅎ

성룡님이 68세라니..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성룡님이 올해 68세라고 하네요ㅠㅠ 추억의 성룡님도...ㅠㅠ

항상 건강하셔야하는데 ㅠㅠ

 


百度 《急先锋》 图片

  • 영화(电影名): 뱅가드 急先锋

  • 개봉일(上映时间): 2020年 12月 30日

  • 영화장르(类型): 动作片

  • 영화감독(电影导演): 당계례 唐季礼

  • 등장인물(演员): 성용 成龙, 양양 杨洋, 애룬 艾伦, 무치미야 母其弥雅, 서약함 徐若晗

 


百度 《急先锋》 图片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영화의 제목인 뱅가드는 성용이 대표로 운영하며 VIP의 경호를 담당하는 국제 민간 경호업체예요.

범죄조직과 일하다 위협을 받던 중 납치된 VIP, 그런 그를 구해내면서 범죄조직에서 뱅가드라는 경호업체를 알게 되면서 영화가 시작해요.

 

 VIP는 이미 뱅가드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조직에서는 그의 딸인 파리다를 납치하기 위해 일을 꾸미고 그런 VIP 딸을 구하기 위해서 뱅가드도 아프리카로 출발합니다.

 

 더 내용이 나오면 영화 스포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ㅎㅎ 다음 내용은 영화로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에 쿠키영상이 있어요!! 성용 영화의 특징인 영화가 만들어지는 내용들이 나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영화를 딱 보면서 와~ 배우들을 다 미남미녀만 고른건가?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百度 《急先锋》 图片

 배우 한효주와 닮았다는 배우도 있는데 다들 누군지 아시겠나요?ㅎㅎ

저는 이쁘다는 생각만 했는데 다시보니까 느낌이 있더라고요.

 

추가로 영화에 현대적인 요소들이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드론이나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발전한 느낌의 중국 영화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으면서 성용을 생각하면 좀 아쉬운 영화였어요 ㅎㅎ

 

그럼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