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中国电影7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학생 때 접했다가 최근에 다시 보게 된 영화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바로 대만 영화인 【카페6 六弄咖啡馆】입니다!!!

 

 카페6는 대만 소설 작가인 吴子云님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로맨스 영화라고 해요. 소설도 대만에서 유명했지만 말할 수 없는 비밀 不能说的秘密의 제작진이 만든 영화로도 유명해요.

 

성용의 최신 영화인 뱅가드도 추천드려요 ㅎㅎ

https://cube-choi.tistory.com/56?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추천 6 《뱅가드 急先锋》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영화는 한국인이 모두가 알고 좋아하는 배우 성용 成龙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바로 중국

cube-choi.tistory.com


百度 《六弄咖啡馆》 图片

  • 영화(电影名): 카페6 六弄咖啡馆
  • 개봉일(上映时间): 2016年 7月 28日
  • 영화장르(类型): 爱情, 剧情
  • 영화감독(电影导演): 오자운 吴子云
  • 등장인물(演员): 동자건 董子健, 안탁령颜卓灵, 임백굉林柏宏, 오양니니欧阳妮妮

百度 《六弄咖啡馆》 图片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한국에서 인기있는 대만 영화는 보통 사랑이야기인 것 같아요 ㅎㅎ

영화 카페6는 한국에서 인기있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와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제작진이 만든 영화라고 해요. 이미 제작한 영화들만 봐도 뭔가 믿고 볼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영화를 보면서 생각한 것은 카페6또한 사랑 이야기라고만 생각했어요. 그러나 영화를 끝까지 보시면 아~사랑이야기면서 우정 이야기인가?라는 생각도 들어요!!

이유를 설명드리면 영화를 스포하는 느낌이라 이 느낌은 꼭 영화를 보시고 느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첫번째 이미지에서 소백지의 시선이 보이시나요? ㅎㅎ;;성격이 바로 보이죠? ㅋㅋㅋ

 고등학교 같은 반인 관민록과 심예, 소백지와 채심이 학창 시절의 단짝?친구랍니다.

많은 고등학교 남자들의 대표적인 캐릭터라고 생각되는 관민록과 소백지... 둘은 공부는 신경도 안 쓰고 항상 머릿속에는 장난과 여자가 가득하답니다 ㅎㅎ

 

 관민록은 같은 반 친구인 심예를 짝사랑하기 시작해요. 짝사랑이지만 마음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이면서 소극적으로 계속해서 표현해요!!

 

 그런 표현이 좋은 심예도 관민록을 좋아하기 시작해요. 하지만 공부도 잘하던 우등생 심예는 대학에 들어간 후 멀어질 수 있는 둘의 미래를 불안해하고 그런 그녀를 위해서 관민록은 공부를 시작해요!! 그러나 당연히 평소 공부를 안하던 관민록과 심예는 다른 학교에 들어가고 그들의 장거리 연애가 시작됩니다!!

 

 관민록은 시간이 있을 때는 항상 아르바이트를 해서 심예에게 가는 기차표를 샀고 최대한 노력했지만 장거리 커플의 흔한 문제들이 생기기 시작해요.

 

 저는 사실 왜 항상 관민록만 심예에게 가고 심예는 왜 관민록에게 안오는지 궁금했어요...

서로 노력하는 모습이 있었다면 문제들이 조금은 줄었을 것 같아요.

 

 과연 관민록과 심예는 장거리 커플의 문제를 극복했을까요?

영화의 후반부는 스포가 너무 많기 때문에 다들 영화로 봐주세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영화로 돌아오겠습니다!!^^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