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의 이슈! Cube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ㅎㅎ

연인과 함께 공연을 보러 가시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나 코로나라는 점...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볼 수 있는 공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티빙에서 공개한 뮤지컬 "팬텀: 더 뮤지컬 라이브"입니다!!


 뮤지컬 팬텀은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입니다.

"엘리자벳, 웃는 남자, 레베카, 엑스칼리버" 제작사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보고싶었는데 코로나의 영향으로 티빙에서도 방영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출연 배우님들은 규현, 임선혜, 윤영석, 신영숙, 에녹, 임기홍, 김주원, 윤전일 배우님 이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나온답니다 ㅎㅎ 처음 시작하는 부분에서는 얼굴 부분이 잘 안 보여서 누가 규현이지? 라면서 찾았는데 저는 중간 부분부터 알겠더라고요.

 따뜻한 집에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어울리는 뮤지컬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