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의 이슈! Cube입니다!!

오늘은 KBS가 준비한 연말 선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바로 임영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임영웅 콘서트"입니다!!

 이번 KBS 임영웅 콘서트에서는 임영웅의 신곡이 최초 공개된다고 해서 더 많은 관심이 몰리는 것 같아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 앞에서 콘서트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준비한 이벤트 같아요!

 임영웅 콘서트는 바로 오늘!! 2021년 12월 26일! 저녁 9시 15분부터 방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TV에서 나오는 콘서트기 때문에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다음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러나!! 콘서트는 다시보기가 없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다리시던 분들은 꼭!! 실시간으로 시간 9시 15분에 시청하세요 ㅎㅎ

 

다들 임영웅 콘서트로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뭔가 홍보글같네요;;; 임영웅 광고 아닙니다;;;;

(가족들이 언제 하는지 궁금하다고 하셔서 블로그까지 적게 된 Cube입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