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중국 电影4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中秋节过得怎么样?很想吃月饼!

 

오늘은 중국 영화 추천 4탄입니다!!

이전에 추천드렸던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에서 언급했던 《동탁적니 同桌的你》를 소개합니다 ㅎㅎ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소개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ㅎㅎ)

cube-choi.tistory.com/17?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추천 3 《七月与安生》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好久不见! 오늘은 중국 영화 추천 3탄입니다!! 중국 영화 추천 2탄에서 소개드렸던 한중합작영화 《이별계약 分手合约》 기억나시나요?? (아직 영화 이별계��

cube-choi.tistory.com


百度 《同桌的你》 图片

 

  • 영화(电影名): 동탁적니 同桌的你

  • 개봉일(上映时间): 2014年

  • 영화장르(类型): 剧情,爱情,青春

  • 영화감독(电影导演): 곽범 郭帆

  • 등장인물(演员): 주동우 周冬雨(저우샤오즈 역 女主角), 린겅신林更新(린이 역 男主角)

오늘 추천하는 영화는 주동우가 주인공인 《동탁적니 同桌的你》입니다!!

동탁적니는 '짝궁인 너'라는 의미에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첫사랑과 관련된 영화에요.

 

동탁적니를 본 많은 사람들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와 내용이 비슷하다고 느껴요.

학교를 주제로 시작하기 때문에 그런 느낌을 더 많이 받는 것 같아요 ㅎㅎ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영화는 첫사랑 내용이라서 주인공들의 중학교 시절부터 영화가 시작해요.

중학교에 전학 온 저우샤오즈가 린이와 짝이 되면서 제목이 왜 동탁적니인지 알 수 있어요 ㅎㅎ

 

 린이가 전학 온 저우샤오즈를 위해서 친구와 계속 싸우고 그러면서 샤오즈도 린이에게 조금씨

마음이 생기기 시작해요.

다들 학창 시절이 생각나실 것 같아요 ㅎㅎ

 

 고등학교에 진학하고 린이는 샤오즈와 같은 반이 되기 위해서 학과까지 변경하고 다친 샤오즈를 위해서 계속 등하교하면서 사랑이 커지면서 같은 대학에 진학해요.

 

 사귀기 시작하면서 다른 사랑 영화와는 달리 많이 다투는 장면이 나와서 더 현실적이라고 느껴지는 영화랍니다!! 영화가 후반부로 갈수록 긴장감이 고조되고 최후에 큰 반전이 있는 영화입니다!

 


《我爱你一生一世》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중국 숫자 표현처럼 이 영화에도 숫자를 이용한 의미 표현이 있어요!!

샤오즈가 계속 주었던 연애 시간이 바로 5211314였던 것이 밝혀지면서 중국 숫자 표현에 또다시 놀랄 수 있어요 ㅎㅎ

 

중국에서 숫자 5211314는 我爱你一生一世라는 의미로 쓰여요!

바로 ”평생 너를 사랑할게“라는 의미입니다 ㅎㅎ

(중국 숫자 표현은 아래 링크로 더 알 수 있습니다~~)

cube-choi.tistory.com/24

 

Cube's 중국 숫자 문화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중국 일상생활에 밀접한 숫자 문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中国人喜欢的数字]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역시 8 八 bā입니�

cube-choi.tistory.com

 

혹시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ㅎㅎ

 

그럼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