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幕后之王》 图片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드디어!!! 이 드라마를 추천드리게 되었답니다!!!
어제 막 마지막화를 본 드라마랍니다 ㅎㅎ
바로 【막후지왕 幕后之王】입니다!!!!!!!

이전에 추천드렸던 都挺好가 가족적인 내용을 주제로 다뤘다면 이번에는 취준생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회사의 경험을 보여주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아직도 都挺好를 모른다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ㅎㅎ)
https://cube-choi.tistory.com/50?category=789324

 

Cube's 중국 드라마 추천! 【都挺好】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랜만에 완결까지 본 중국 드라마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저의 드라마 추천을 기다리셨을까요? ㅎㅎ 기다리셨기를 바랍니다 ㅎㅎ 이번에는 좀 오래된 드라

cube-choi.tistory.com

이번 드라마의 주인공은 주동위周冬雨입니다 ㅎㅎ 그래서 일단 재미는 보장이라고 생각했어요!
추가로 제가 고등학교때 꿈꾸던 PD라는 직업에 관련된 드라마여서 더 끌렸답니다!
방송국 PD를 생각하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百度 《幕后之王》 图片

  • 제목 剧名: 막후지왕 幕后之王
  • 첫 방송일 首播时间: 2019年 1月 5日
  • 총 회차 集数: 46集
  • 배우 演员: 주동위 周冬雨, 뤄진 罗晋, 장우기 张雨绮, 진수 陈数, 류예린 刘芮麟
  • 줄거리 情节: 학과 1등이자 방송국 PD가 꿈인 부샤오구가 평소 동경하던 선배인 춘위챠오를 따라서 싱톈 엔터에서 일을 하기 시작합니다. 춘위챠오는 업계 1위의 위치에 있지만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초반에 부샤오구를 반대합니다. 부샤오구에게 많은 사건사고가 발생하지만 현명하게 일을 처리하며 점차 춘위챠오의 눈에 들게 됩니다. 그렇게 점차 발전하는 둘의 관계와 업계 변화를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百度 《幕后之王》 图片

사실 이 드라마는 처음에 다른 드라마를 보려다가 주동위 배우님 때문에 보기 시작했어요 ㅎㅎ
하지만 주제가 제가 원하던 방송국 PD와 관련된 내용이고 매번 흥미로운 내용이라 계속 보게된 중드예요.

방송국의 화려한 모습뿐만 아니라 뒤에서 많이 알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과 회사들과의 이익을 위한 싸움 등이 자세하게 표현되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분명 연예인들이 더 잘생기고 해야 하는데... 왜 방송국 PD인 춘위챠오와 부샤오구가 더 잘생기고 아름다운지... ㅎㅎ

 

막후지왕 2화

특히 사회생활을 막 시작한 분들이 보면 뭔가 공감이 가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위 이미지는 2화의 내용이에요.
부샤오구가 준비한 내용을 무시하고 춘위챠오가 따로 일을 진행한 건에 대해서 따지는 내용이랍니다 ㅎㅎ
열심히 준비했지만 허무하게 사라져버리는 그 기분 ㅠㅠ

회사 내부에서도 서로 경쟁이 있고 거래처와의 관계, 대표님과 직원의 관계 등 사회생활에 아직도 적응 중인 저에게는 많이 공감이 가는 드라마였어요!!

개인적으로 주동위가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강력 추천입니다!!!

 

그럼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ㅎㅎ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