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본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영화【28세 미성년 28岁未成年】입니다!!

 

이 영화는 신기하게도 남자주인공들이 다 아는 얼굴이여서 보게되었어요 ㅎㅎ

이전에 소개해드린 중드 전장사의 남주인 곽건화와 한국에서도 유명한 왕대륙이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요!

https://cube-choi.tistory.com/25?category=789324 

 

Cube's 중국 드라마 추천-战长沙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은 2번째!!! 중국 드라마 추천이에요!! 이전에 추천해드린 환락송 欢乐颂은 다들 보셨나요?? (아직 환락송 소개글을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

cube-choi.tistory.com

아직 전장사라는 드라마를 모르신다면 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ㅎㅎ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여자주인공이 메인이지만 남자 주인공을 보기 위해서 이 영화를 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百度 《28岁未成年》 图片

  • 영화(电影名): 28세 미성년 28岁未成年
  • 개봉일(上映时间): 2016年12月9日
  • 영화장르(类型): 공상奇幻, 희극喜剧
  • 영화감독(电影导演): 장웨이 张未
  • 등장인물(演员): 니니倪妮, 곽건화霍建华, 마소马苏, 왕대륙王大陆

百度 《28岁未成年》 图片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이 영화는 랑시아와 마오의 아침 풍경으로 시작해요.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인 사이였던 둘이었기에 랑시아는 마오가 준비한 선물을 보고 자신에게 프러포즈를 하려고 준비했다고 오해를 하고, 마오는 거래처 선물이라며 랑시아의 기대를 완전히 사라지게 만들며 혼자 출근해버려요..

스트레스로 간식을 폭풍흡입하던 랑시아는 TV광고를 통해 마법의 초콜릿을 충동구매해요 ㅎㅎ

저는 왜 이 모습에서 동질감이 느껴지는지 ㅋㅋㅋ TV광고의 충동구매는 국경을 넘는 공통점이겠죠?ㅋㅋㅋ

오른쪽 초콜릿이 바로 마법의 초콜릿!! 고급지면서 환약 같다고 생각했어요!

 

이 초콜릿은 바로 17살의 자신이 몸에 들어오는 마법이 있어요.

친구의 결혼식에서 마오에게 프러포즈를 했지만 헤어지자는 이야기를 들은 랑시아는 마법의 초콜릿을 먹고 17살의 랑시아가 나오기 시작해요!!

성인인 랑시아와는 다른 17살 랑시아는 그 나이에 어울리는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나오며 그림에 자신감을 가진 성격이에요. 17살이 된 랑시아는 지하철에서 얀을 만나고 첫눈에 반한다는 스토리로 흘러가요.

성인인 랑시아는 자신의 일에 열심히 하는 마오에게 반하고, 17살의 랑시아는 자신과 같은 자유분방한 얀에게 반하는 사랑 관계!!

 

과연 이 관계는 어떻게 결말이 날까요??

(이 내용은 꼭 직접 봐야 재미있어서 스포는 안 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영화를 보면서 17살의 랑시아가 더 보기 좋았고 그림을 통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것들도 너무 매력 있다고 생각했어요!!

이 영화를 보면 성인의 랑시아가 자신의 꿈인 그림을 포기하고 현실을 택한 모습에서 자신은 어떤지를 많이 생각하실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영화로 돌아오겠습니다!!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