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주동위와 금성무 주연인 중국 영화 【그래도 좋아해 喜欢你】입니다!!

영화 "그래도 좋아해"는 자유롭지만 자신의 요리에 대해 실력과 자신이 있는 여자 요리사와 돈은 많지만 틀에 박힌 생활만 하던 결벽증 재벌의 만남을 다룬 영화입니다.

 


百度 【喜欢你】 图片

- 영화: 그래도 좋아해 喜欢你 This is Not What I Expected

- 개봉일: 2017년

- 영화 장르: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 영화감독: 데렉 후이 许宏宇

- 등장인물: 금성무 金城武, 주동위 周冬雨


 

 인수 회사의 CEO이자 재벌이면서 음식에 특별한 감각이 있는 미식가 루진! 자유분방하며 자신의 삶을 즐기고 요리에 엄청난 재능을 가진 구승남! 루진과 구승남의 첫 만남은 바로 주차장입니다! 승남이 친구의 복수를 도와주기로 해서 남의 차를 망가트리려고 갔지만 층수를 착각해서 다른 층에 있던 루진의 차를 망가트렸답니다. 루진은 구승남에게 차를 고쳐서 연락하라고 한 후 영화가 시작됩니다!

 구승남이 일하는 곳은 바로 호텔 주방 요리사! 구승남은 비밀연애를 하던 지배인에게 특별 요리를 제공하지만 그 자리에서 지배인에게 차이게 됩니다... 이유가 구승남의 몸매가 마음에 안든다는 이유였습니다. 때마침 구승남의 호텔을 인수하기 위해서 루진이 해당 호텔 스위트룸 1123호에 머무르며 호텔의 모든 메뉴를 맛봅니다. 그는 호텔의 모든 음식을 맛없다고 돌려보냈습니다. 그때 승남의 능력이 발휘됩니다. 즉석에서 메뉴의 없는 음식을 만들어서 루진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다른 일정으로 인해서 바로 떠나려던 루진은 승남의 요리

를 맛보기 위해서 호텔에 더 머물기로 결심합니다.

 

 그날 밤 승남은 실연의 아픔으로 술을 마시다가 하필 루진의 방 베란다로 떨어집니다. 평소 결벽증이던 루진은 술에 취한 승남을 캐리어에 넣어서 문 앞에 던져버립니다. 이걸 호텔에서 보고 경찰까지 출동하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이때 이후로 루진과 승남의 악연이며 인연이 시작됩니다. 벌을 몰고 오던 승남으로 인해서 루진은 벌에 쏘이고 인터뷰에서도 창피당하면서 승남에게 위치추적 시계를 착용시킵니다.

 루진은 악연으로 인해서 승남은 싫어하지만 요리사인 것을 모르고 승남의 요리에 점점 빠져듭니다. 서로 음식으로 이야기를 하던 서로는 루진이 궁금증이 생기면서 승남을 만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승남은 루진을 피해 도망갑니다. 결국 만나면서 루진은 그녀를 알아봤지만 승남은 잘 숨겼다고 생각하는 순수함..

 서로 들킨 것을 알게 된 후 루진은 요리를 핑계로 승남의 집까지 오가게 됩니다 ㅎㅎ뒤에 더 많은 반전 요소가 있는 영화여서 꼭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른쪽 사진이 반전 요소 중 하나랍니다!!


 다른 영화에서도 보이는 주동위의 특유의 자유분방한 캐릭터가 잘 반영된 영화여서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자유분방함과 집착적인 엘리트의 만남이라 둘의 성격 차이가 점차 좁혀지면서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처음에 루진이 승남의 요리를 표현할 때 살짝 어린 시절의 요리왕 비룡이 생각나는 영화입니다.ㅎㅎ(요즘 사람들은 요리왕 비룡을 모를까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영화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