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百度 《电影》 Cube's 中国电影5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지난번에 중국 시사용어를 다루면서 시사용어에 대해서 연속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했었는데...

블로그를 쓰면서 저도 뭔가 흥미로운 내용이라 다음번에 좀 더 준비해서 소개하자는 생각을 가졌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최근에 재밌게 본 중국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쩌다 보니 이번 영화도 주인공이 주동위周冬雨인 영화 《먼 훗날 우리 后来的我们》입니다. ㅎㅎ

주동위를 찾아서 영화를 본 것은 아닌데;; 왜 최근에는 주동위 영화만 보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혹시 주동위를 좋아하는 분들은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렸던 【同桌的你】와 【七月与安生】 소개글도 한번 보고가세요 ㅎㅎ)

cube-choi.tistory.com/28?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추천 4 《同桌的你》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中秋节过得怎么样?很想吃月饼! 오늘은 중국 영화 추천 4탄입니다!! 이전에 추천드렸던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에서 언급

cube-choi.tistory.com

cube-choi.tistory.com/17?category=789324

 

Cube's 중국 영화 추천 3 《七月与安生》

大家好! 중국通을 꿈꾸는 Cube입니다. 好久不见! 오늘은 중국 영화 추천 3탄입니다!! 중국 영화 추천 2탄에서 소개드렸던 한중합작영화 《이별계약 分手合约》 기억나시나요?? (아직 영화 이별계

cube-choi.tistory.com

 


 

百度 《后来的我们》 图片

 

  • 영화(电影名): 먼 훗날 우리 后来的我们

  • 개봉일(上映时间): 2018年 4月 28日

  • 영화 장르(类型): 爱情, 剧情

  • 영화감독(电影导演): 유약영 刘若英

  • 등장인물(演员): 주동위 周冬雨, 정백연 井柏然

 


 오늘 추천 영화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먼 훗날 우리 后来的我们》입니다!!

2018년 개봉한 영화로 제가 아는 영화 중에서 비교적 최신 영화라고 생각해요 ㅎㅎ

 

 

 

《영화 줄거리 电影情节》

 

 영화는 2007년 춘절 고향에 가는 기차에서 린찌엔칭 林见清(정백연)과 팡샤오샤오 方小晓(주동위)가 처음 만나면서 영화가 시작됩니다. 폭설로 인해 기차가 길에서 멈추고 둘은 눈길을 걸어서 이동하며 둘은 연인 같은 절친이 됩니다.

린찌엔칭은 계속 혼자 팡샤오샤오를 좋아하지만 펑샤오샤오는 여러 조건을 따지며 많은 남자들을 만나요.

(왜 주동위는 항상 비슷한 역할인지 모르겠어요...)

둘은 베이징에서 함께 꿈을 나누며 돌고 돌아서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현실의 장벽 앞에 결국 가슴 아픈 이별을 하죠.

 

 10년 후, 두 사람은 이전과 다르게 북경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운명처럼 재회하고, 또 기상 악화로 같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 시간을 통해 둘은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추억을 이야기하기 시작해요.

 

 이 영화에서 제가 중간에 훅 느낀 소름은 바로 영화에서 사용된 색깔입니다;;

과거의 행복했던 시절은 컬러로 표현했고, 10년이 지난 지금은 흑백으로 영화를 표현했어요.

 

 영화에서 린찌엔칭이 자신들을 배경으로 만든 게임에서 남자 캐릭터가 여자 캐릭터를 만나지 못하면 세상이 무너지며 무채색이 되는데 이 영화에서도 그런 세상을 표현했어요.

 

 그리고 위에 올려드린 마지막 사진에 있는 글인 《后来,我们什么都有了,却没有了我们。》은 "훗날, 우리는 모든 것을 가졌지만, '우리'는 없었다.라는 뜻입니다.

 

(* 이 영화는 엔딩크레딧이 있습니다!!! 꼭 마지막까지 챙겨주세요!!)

 

 

다음에는 주동위가 아닌 다른 영화를 소개드릴게요 ㅎㅎ

 

그럼 다들 다음 내용에서 만나요!!

 

大家!再见!!

 

请大家多多支持我哦!

 

我们一起加油吧!!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