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달하는 전달자 Cube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를 하는 블로거들을 위한 꿀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도 아직 방문자 수가 적은 블로그지만 주변에서 알려준 팁을 전달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키자드】입니다!!

구글 《키자드》

 키자드란 블로그의 백링크를 등록해주는 자동 등록 프로그램입니다.

 

백링크란?

백링크는 특정 웹페이지인 네이버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에 등록한 글 주소가 다른 사이트에 링크가 되어 공유되는 것을 말합니다.

티스토리를 등록하면 구글에 블로그가 노출된다고 하니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키자드 등록방법】

키자드 메인 화면

https://keyzard.org/

 

키자드 - keyzard.org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EO 최적화에 필요한 백링크 등록도 지원합니다.

keyzard.org

1. 키자드 사이트 접속 후 회원가입

키자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 사이트로 접속하여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키자드 회원가입

회원가입에는 사용하실 아이디와 별명, 비밀번호와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저는 별명에 제가 블로그에 사용하는 아이디를 사용했어요 ㅎㅎ

2. 티스토리 ID 연동

회원가입 후 아이디에 마이페이지에 들어갑니다!

하단에 위치한 티스토리 ID 연동으로 이동!

3. 티스토리 연동 코드 

나오는 연동 코드를 복사해서 티스토리 글쓰기로 들어갑니다!!

신규 글 작성하는 곳에서 카테고리를 설정 후 글의 제목에 복사했던 연동코드를 입력하고 저장합니다.

저장을 하면 글의 주소 url을 복사한 후 위 화면의 연동코드에 해당 글의 주소를 입력하고 "티스토리 연동"을 클릭합니다!!

티스토리가 정상적으로 연동이 되었다면 변경사항 저장이 꾹 눌러주세요~~


【키자드 백링크 등록】

백링크 등록

 키자드 메인화면에 바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으로 들어가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운영하시는 티스토리 메인 주소를 입력 후 블로그 글의 숫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https://나의 블로그 주소tistory.com/82】

주소의 글을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해당 글의 주소가 있고 가장 오른쪽에 있는 숫자가 바로 글의 숫자입니다.

해당 내용을 입력 후 등록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참 쉽죠??

 

위 내용이 저처럼 블로그를 쓰는 모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